본문 바로가기

LIFE STORY/cooking

야매 소고기 초밥 만들기!!! 토치를 사용하지 않고!






오늘은! 어제 소개했던 ! 

데리야끼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이있는~


   소고기 초밥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~!!!  


토치 사용하지 않고! 야매로 만드는 간다한 방법이랍니다~



( 제가 겁이 많아서 토치를 사용하지 못해용 ㅠㅠㅠㅠㅠ )









  소고기 초밥 재료  


밥 - 4인분

( 배합초 재료 : 설탕 : 식초 : 물  1 : 1: 1  아빠 숟가락 1스푼씩!)


양파 - 1/2 개


쪽파 - 한 뿌리


소고기 - 적당히!


와사비 


주재료는 정말 간단하죵!






거기에! 초밥과 함께 먹을 데리야끼 소스만 있으면 끝~




↓↓데리야끼 소스 만드는 법 ↓↓


2017/01/02 - [LIFE STORY/cooking] - 데리야끼소스 만들기!











 1. 준비한 소고기는 소금, 후추, 올리브유 , 로즈마리로 마리네이들를 10분간 해주세요!







 2. 양파는 얇게 채를 썰어서 살짝 !물에 담궈주세요!







 3. 쪽파는 송송송~ 작게 썰어주세요!~ 

(데코때 사용한다 생각하시고 예쁘게 보기 좋게 썰어주시면 좋아요!)







 4.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둘러주세요!






 5. 10분간 마리네이드한 고기를 올려줍니다 !





 6. 1분뒤 고기를 뒤집어주세요!





 7. 고기 4면을 각 1분씩 익혀주세요~~!


(겉만 바삭하게 익히는게 포인트에요!)





 8. 고기의 모든 면을 1분씩 익혔으면 썰기전에 5~10분간 잠시 기다려주세요!





 9. 적당히 시간이 지난 뒤 고기를 초밥에 올릴 수 있는 두께로 썰어주세요~





 10. 준비한 밥은 초밥모양으로 뭉쳐주세요!~


( 배합초 만드는 방법은 1:1:1 비율로 설탕,식초,물을 한꺼번에 그릇에 넣고 잘 저어서 설탕을 녹여주신 후 준비된 밥에 뿌려서 고루고루 섞어주시면 끝! )







 11. 이제 밥 위에 썰어둔 고기를 올려주시고






 12. 고기 위에는 채썬 양파를!







 13. 양파위에는 부추를 올려 데코를 해주세요!







 14. 그 위에 준비한 데리야끼 소스를 뿌려주면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





짜잔!!!



끝!!!!!!!!!









이렇게! 


야매로!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
소고기 초밥 (소고기 타다끼 초밥)를 토치없이 완성하였습니다~~!

ㅎㅎㅎㅎ


소고기 초밥은 쉽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으며 비쥬얼도 그럴싸해서 참 좋은 음식인것 같아요!!~

다들 한 번 도전해보세요!




그럼!


맛있는 저녁 보내세용!!!